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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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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수정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 쇼핑몰 메인 페이지 상단의 후측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하자로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 구매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거나 배송받으신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교환(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판매자 미니샵에는 반품/교환 등에 관한 사항을 판매자가 별도 고지하고 있으므로 교환(반품)신청을 하시기 전에 위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사전협의가 필요한 경우, 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하자가 아닌 교환(반품)일 경우 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반품했는데 신용카드 승인취소가 안되어 있어요.
  • 판매자쪽 반품상품 입고 후 환불이 되므로 반품완료를 한 후 바로 신용카드 승인취소는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후, 판매자가 반품승인 처리 시 신용카드 결제내역은 자동으로 취소처리 되며,
    반품승인 후 3~5 일(공휴일 제외)이 지나면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한 상품의 취소/반품 시 환불은 아래 2가지 경우로 나누어 집니다.

    1. 대금 출금 전 카드승인취소

       정상 승인취소됩니다.
       (결제내역이 발생하였어도 실제 청구가 안될 수 있습니다.)

    2.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취소
       익월에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됩니다.
       보다 자세한 환불방법과 환불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파손된 상품이 배송 되었어요.
  •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① 고객센터에 사고 내용을 접수합니다.
    ②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합니다. (사진을 찍어놓으세요)
    ③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 또는 교환여부를 협의합니다.

    만약, 포장재가 남아있지 않고 물품만 보관하신 경우 배송사에서 사고처리를 해 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십시오.

     

  •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고객님께서 주문완료 후 카드결제인 경우 승인이 난 시점, 현금결제인 경우는 입금확인 된 시점으로부터
    주문서가 판매자업체에게 발급되며, 배송상태가 『입금완료』로 변경됩니다.

    이 후 판매자업체가 주문서를 확인하여 송장번호를 넣게 되면 배송상태가 『배송중』으로 변경됩니다.
    ※ 『배송준비』상태에서 판매자업체는 상품을 준비합니다.


    통상적인 상품은 평일 기준으로 2~3일 소요되며, 가전제품 7~10일, 가구 등의 부피가 큰 제품은 7~15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으며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량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공휴일 제외)

    자세한 배송기간은 결제 완료 후 해당 판매처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점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는가요?
  • 입점문의는 아래 명시된 담당자님의 메일로 입점제안서 , 상품 , 입점가격 등의 기본적인 정보등을 첨부하시어 전달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입점이 가능한 상품일경우 회신드리고 있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유의할 점은, '특가닷컴'은 일반 영리기반의 쇼핑몰이 아니라 소비자평가 기반의 평가몰 성향으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우리 기관의 선정 기준에 적합한 인준 절차가 진행됩니다. 이에 생산자(공급자) 여러분의 이해를 구합니다. 이는 자신있는 생산자(공급자)들의 제품이나 서비를 평가를 통해 더욱 가망 소비자에게 알려짐으로써 광고 기반의 기존 마케팅(홍보) 생태계를 변화시키고 결국 생산자는 저렴하게 공급하면서도 오히려 기회비용 효과를 통해 성장을 지향하게 됩니다.     

    온라인 절차 진행하기 : https://teukga.com/bbs/seller_reg.php 

    특가닷컴 입점 담당자 이메일 : smbaforum1@gmail.com

    대한민국소비자평가단 '특가닷컴' 통합 콜센터 : (국번없이) 1688-9759

     

    ​ 

  • 인터넷 최저가라는데, 더 비싼 상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
  • 대한민국소비자평가단 '특가닷컴'은 조합원에 한해 제품 및 서비스를 엄선하여 인터넷최저가를 지향합니다. 그 이유는 운영기관이 협동조합이라, 조합의 수익을 최소화함으로써 조합원에게 그 혜택을 돌려드리는 의미라 여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는 기존의 포털이나 일반 영리기업에서의 경우, 생산자(공급사)에 그 부담을 지게 함으로써 거래 생태계가 위협받는 부분도 최소화 하자는 조합의 의지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간혹 인터넷 포털 최저가격은 실시간으로 변동합니다. 특가닷컴에 입점 및 판매되는 상품또한 입점당시에는 분명 최저가격이었습니다만 , 각 판매사 공급사정에 따라 인터넷 포털에서 어제 10만원 하던 상품을 수량한정 , 조건부이벤트 , 그외 다양한 이유로 갑자기 저렴하게 판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관심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https://pf.kakao.com/_zfUYT/42653024 이곳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소비자저널 협동조합 대표자 : 김성기 | 의장 : 이승목 | 협동조합 신고필증 : 제2018-서울서초-224호 | 서울 서초구 효령로 28 (방배동, 강임하이빌) , 전시장 및 오프라인 거래소 (반품 및 교환) :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대로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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