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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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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손된 상품이 배송 되었어요.
  • ① 고객센터에 사고 내용을 접수합니다.

    ②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합니다. (사진을 찍어놓으세요)
    ③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 또는 교환여부를 협의합니다.

    만약, 포장재가 남아있지 않고 물품만 보관하신 경우 배송사에서 사고처리를 해 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십시오. 

  • 상품을 반품했는데 신용카드 승인취소가 안되어 있어요.
  • 판매자가 반품상품을 받은 후 환불이 되므로 반품완료를 한 후 바로 신용카드 승인취소는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후, 판매자가 반품승인 처리 시 신용카드 결제내역은 자동으로 취소처리 되며,
    반품승인 후 3~5 일(공휴일 제외)이 지나면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한 상품의 취소/반품 시 환불은 아래 2가지 경우로 나누어 집니다.

    1. 대금 출금 전 카드승인취소
       정상 승인취소됩니다.
       (결제내역이 발생하였어도 실제 청구가 안될 수 있습니다.)

    2.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취소
       익월에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됩니다.

       보다 자세한 환불방법과 환불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하자로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 구매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거나 배송받으신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교환(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판매자 미니샵에는 반품/교환 등에 관한 사항을 판매자가 별도 고지하고 있으므로 교환(반품)신청을 하시기 전에 위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사전협의가 필요한 경우, 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하자가 아닌 교환(반품)일 경우 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 셀포인트로 구매한 물건이 재고 부족, 반품, 교환 등으로 주문 취소되었을시 셀포인트 환급은 언제 되나요?
  • 환급은 시스템 정산 관계로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만일 1주일이 지나도 환급되지 않은 경우, 1:1 상담문의로 환급 신청 하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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